말라카는 이슬람 도시 아니었다…주목받는 '남양의 이슬람화'
강상호 등은 ‘신백정이라는 멸시를 받았지만 올곧은 뜻을 꺾지 않았다.
강원도와 동해를 사이에 둔 일본 돗토리(鳥取)현과의 관계는 한·일 지방 교류의 모범사례다.수도권에 물과 전기를 공급하기 위해 강원도는 많은 규제를 받았다.
지난 2월 강원도 국회의원이 주축이 돼 137개 조의 특별법 전부 개정안을 발의한 배경이다.우리가 권한을 갖고 우리 운명을 스스로 결정하는 그런 시대를 열어보자는 것이다.강원도는 산업에 무게를 두고 있다.
민관군 협력도 더 강화될 것이다.접경지역 군들의 재정자립도는 한 자릿수이다.
kr개정안에 대해선 정부에서 난색을 보이는 분야도 있다.
앞으로 도와 시·군이 더 긴밀하게 협력하게 될 것이고.대화할 것인가여야 사령탑에 친윤·친명?정치력보다 심부름꾼 뽑나더 중앙 플러스이상언의 오늘+방심위·선방위의 폭주MBC 돕는 ‘X맨인가돈 쓰는 곳 다른 한국과 일본당선인들 구마모토 시찰 가라영화 ‘범죄도시 네 번째 흥행뭔가 이유가 있지 않겠냐?더 중앙 플러스환승직업아파트 텃밭으로 돈도 번다도시농업관리사 A to Z‘월급 1500만원 강남쌤 변심수학 대신 감자 가르치는 이유일자리 널렸고 교육비 0원전기시설관리자 A to Z더 중앙 플러스롱런의 기술 by 폴인손자병법에 나와 있던데요?고명환 ‘연매출 10억 비결4일간 쥐 343마리 부검했다세계 1% 학자에 온 ‘신내림성공했지만 10년만에 병났다작가 장강명 ‘지독한 기록더 중앙 플러스신복룡의 해방정국 산책대물 여운형 점찍은 美군정병약남 김규식에 눈 돌렸다임정과 밀정.
kr 그럼에도 요금 정상화는 정치에 막혀 난항이다.이젠 전기·가스요금을 둘러싼 정치적 갈등을 피하고.
인간병기 되다더 중앙 플러스국내여행 일타강사20만원 호텔 뷔페는 바가지?이렇게 담으면 호텔이 당한다독도서 잡은 거 아닌데요?울릉도 독도새우 진품 논란님아.손해용 경제부장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+선관위 총장 아들은 세자?‘복마전에 선거를 맡겼다尹·이재명 영수회담 그 후싸울 것인가.